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6월 이벤트
침구 소재와 침구 유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GALLERY

-

게시판 상세
SUBJECT 독일 하임텍스틸(Heimtextil) 직물 박람회에서 만난 데니카(DANICA)
WRITER IRIS HOME (ip:183.98.151.162)




세계 최대 홈스타일 전시회인 독일 하임텍스틸(Heimtextil) 직물 박람회 제 46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 개최된 2017 하임텍스틸(Heimtextil) 박람회는

독일 메쎄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가 주최하는 전시로, 국제 홈텍스타일 퍼니싱 부문에서 매우 인지도가 높은 전시회인데요.


덴마크와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데니카(DANICA) 구스도 하임텍스틸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


 


독일 프랑크푸르트 하임텍스틸(Heimtextil) 직물박람회 2017


하임텍스틸(HEIMTEXTIL) 박람회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매년 1월에 열리는 시기상의 이점으로 사계절 중 시즌을 처음 알리고,

이로 인해 패브릭 인테리어 산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임텍스타일 박람회가 열리는 메쎄 프랑크프루트 전시장 건물입니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전시장의 외관이 독일의 이미지와 닮았죠? ^^

 


하임텍스틸 전시회장으로 들어가는 또 다른 입구. 각 나라의 국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네요.

 

 

 



하임텍스틸 전시회에는 각 브랜드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침구류를 디스플레이 해 놓았는데요.

침구 커버, 패브릭 제품 뿐만 아니라 데니카 구스처럼 속통 제품도 다양한 종류로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오왕~! 새하얀 베개솜으로 대형트리를 만들어놓은 연출물이 있네요. 신기합니다. ㅎㅎㅎ

 



한국에서도 유명한 텐셀이불솜이죠. 깔끔하게 누비되어 있는 모양도 다양하네요. ^^

텐셀이불솜, 베개솜은 나무의 펄프를 재생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사용 후 폐기할 때에도 쉽게 분해되어

지구 오염을 유발하지 않는 매우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알려져 있어요.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높다는 것이 텐셀 소재의 강점.!!

 

꺄~! 하임텍스틸 박람회에 참가한 우리 데니카(DANICA) 부스가 보입니다. !!

익숙한 분이 보이네요.!! 저희 형우모드에 종종 방문해주시는 수출관리 담당자 Kenneth 씨.

여기서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 ^^

 



데니카는 사양에 따른 다양한 구스이불솜의 종류를 가지런히 비치해두면서, 관람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부스 내벽에 전시된 사진들로, 데니카 이불솜이 생산되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데니카 구스솜덴마크 왕실에 침구 제품을 납품했던 유명 기업 Dykon(다이콘) 사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대중적으로도 널리 사용할 수 있는 중상 품질의 폭넓은 사양을 보유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데니카  구스솜의 충전재는 헝가리 등 100% 유럽 청정지역에서 사육한 거위의 솜털을 사용해 만들고 있는데요.

위생적인 거위털과 정직한 다운의 함량으로 쾌적함이 오래 유지되면서

우수한 보온력이 보장되고 있는 것이 데니카 구스솜의 큰 장점이라고 할 있어요.


무엇보다 오랜 기간 동안 국민들에게 공급해왔기 때문에 덴마크 국민에게는 더욱 친근하고 대중적인 제품으로 손꼽히는 구스입니다.


 





언제나처럼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드는 데니카(DANICA).

하임텍스틸 박람회에서 좋은 브랜드 가치를 세계적으로 전파하기를 응원합니다. ^^

 

형우모드, 덴마크 구스이불솜 데니카(DANICA)

제품 문의 아이리스 본사 개포직영점 02)576-5020


첨부파일 900-1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