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6월 특가 뉴케인GY2 모달리플차렵이불을 구매하고 나서...
작성자 fi**** (ip:)
  • 평점 4점  
  • 작성일 2021-06-26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73


이달 초 신촌 현대백화점 아이리스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뉴케인GY2 모달리플차렵이불을 보고 구매하려 하였으나 마침 재고가 떨어져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아이리스홈에서 동일 제품을 발견하였고 관심 상품이 6월 특가로 30% 할인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너무나 반가운 나머지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상품은 4일 후 배송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받은 상품은 백화점에서 본 그 상품이기도 하지만 아니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좀 실망이 컸습니다. 이불의 디자인이나 재질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봉재 처리는 달랐습니다. 이불은 침대 위에 덮어 놓으면 상단의 봉재처리가 깔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가 배송받은 이불은 백화점에서 본 것과는 달리 천의 이음이 너무나 확연히 눈에 띄어 침대를 바라볼 때마다 시선이 불편합니다. '아! 이런 상품이라서 인터넷에서 할인 판매했나 보다!' 생각하며 그냥 사용은 하고는 있지만, 아마 구매 전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구매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아이리스에서 6번 정도 상품을 구매한 충성도 높은 구매자입니다.  물론 다 백화점에서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처음으로 브랜드를 믿고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시도한 소비자로서 앞으로 아이리스가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게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어디에서나 차이가 없는 상품을 판매해주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20210619_135353.jpg , 20210619_13541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IRIS HOME 2021-06-30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리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송받으신 이불이 만족스럽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자사몰에서 처음 구매하신 고객님으로서, 아이리스가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게 꾸짖어 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답글 작성 전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해 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뉴케인 상품은 가로방향으로 연폭을 해야 하는 디자인의 상품입니다. 백화점에 출고된 상품과 제작 방식은 동일했으나,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은 당사의 관리 미흡으로 제품의 상단 및 하단에 이어지는 원단간 만나는 부분의 이색이 발생되고 봉제가 미흡해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바와 같이 천의 이음이 너무 확연히 눈에 띈 경우였습니다.
    고객님의 지적에 당사는 현재 물류 창고에 있는 상품에 대하여 확인 중에 있으며,
    아이리스의 오랜 고객님으로 이번 제품의 교환도 사양하시고, 너그러이 당사를 이해해 주신 점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리스를 진심으로 생각해 주시는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2113 6월 특가 뉴케인GY2 모달리플차렵이불을 구매하고 나서... HIT파일첨부 fi**** 2021-06-26 47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