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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리스 창립 34주년 기념 고객감사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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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사용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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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스위트홈 매장이 없어지면 고객응대 또한 불친절해지네요.
WRITER wj**** (ip:)
  • POINT 1점  
  • DATE 2020-03-20 20:4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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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에서 스위트홈 매장일때 구입한 모달100%이불.. 정말 부드러워서 손님 접대용으로만 쓰던 그 이불..그런데 3번 세탁만에 박음질부분이 찢겨졌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담당자가 없어서 연결이 안된다~ 이러더니.. 연결된 사람이 박우경씨!!! 본인이 젤 높은 담당자라던데.. 고객대응은 어디로 배우셨는지~
젤 높은 위치라더니.. 응대는 신입사원같이 모른다로 일관하시고 ㅡㅡ
이런일은 백화점 판매원이 담당해야하는데, 왜 자기가 이런일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면서~~
없어진 매장의 전 직원이 옮긴 백화점으로가서 그 직원에게 얘기 하라네요?? 이건 무슨 말인지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요!!!
모달 100%는 재질이 약하다고도 못들었고, 세탁시 세탁망에 넣어야 한다는 말도 들어보지도 못했습니다. 역시 주의사항에도 표시 없었구요!
고객을 무시하는 태도로 일관하시던 박우경씨에게 화가나서 회원가입 까지해서 글을 적네요!!
높은 자리에 있으면 자리에 맞는 인성이었음 좋겠네요~
이런줄도 모르고 3년동안 스위트홈 이불만 산 제가 싫어지네요. 이제 하자가 발생해도 같은 응대를 할 것을 생각하니.... 하자가 발생하면 그냥 버려야겠네요~~
제값주고 사서 엄청 후회스런 곳이네요.
첨부파일 1584704766411-0.jpg , 1584704766411-1.jpg , 1584704766411-3.jpg , 1584704766411-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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