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8월 이벤트
침구 소재와 침구 유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현대백화점 부산점 넘 불친절하네요
WRITER dr**** (ip:)
  • POINT 1점  
  • DATE 2020-09-08 20:58:21
  • RECOMMEND 추천하기
  • READ 33
안녕하세요
8월 31일(월)에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이벤트(할인)하는 구스이불 2채를 구입하여
제품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2채 중 1채에 오염(또는 이염)이 있더라구요
지점에 전화하여 오염이 있다고 하니,
세탁을 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새제품을 세탁해주겠다뇨?
그래서 추가 할인을 문의드렸고, 불가하다면 환불을 요청드렸습니다
본사에 문의하고 연락주겠다고 하시더니, 연락이 없더라구요
몇번을 다시 연락하였지만, 담당이신 매니저님은 자리에 없다하시고 추후에 연락준다는 말만 하시구..
답답하여 9월 5일(토)에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런데, 매니저님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환불을 요청드렸더니, 정책이 바뀌어서 본인이 직접 제품을 가져와야지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태풍 부는데 이불을 어케 들고 갈까요?
결재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주셨으면서, 환불할 제품은 본인이 들고 와야한다니...
그것도 하자가 있는 제품을요
어의가 넘 없는 상황에 그나마 매니저님께서 그럼 퀵을 태풍 지나고 금일(8일,화)에 보내겠으니, 제품 받으면 환불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일단 매장을 1번 더 와야하는 상황은 짜증이 났으나, 퀵 보내주신다는 말에 그냥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온다는 퀵은 안오고 있네요
도대체 이 매니저님 왜 이러시죠?
환불 연락은 아예 안주시고(저번주)..
퀵은 안오고(이번주)..
정말 실망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